인천 크리스마스이브에 가볼만한 곳
파라다이스시티 프라자 크리스마스 츄리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주변 풍경 둘러보기
Magical Christmas
행사기간 : 2022.11.18(금)~2023.01.01(일)
주차 : 야외무료주차가능(츄리행사 보러 왔다고 하면 야외무료주차장을 알려줌), 지하주차장은 유료
토, 일요일은 무료주차장도 꽉꽉 차네요. 인파 엄청 많고 행사규모가 작은 듯 하지만, 적절하게 크다고 평가합니다.
참고사항 : 야간이 아닌 주간에도 불빛이 화려하니 때를 가리지 말고 방문하시길~ㅎㅎ
이쪽 근처에 주차를 하고, 왼쪽 노란건물 옆으로 직진하면 파라다이스시티 프라자가 나와요. 바깥에서도 츄리가 보이니 그냥 그쪽으로 가면 됩니다.
크리스마스를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Magical Christmas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입장하는 그 순간부터 플라자 광장까지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마치 북유럽 크리스마스 풍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산타빌리지와 크리스마스 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들과 함께 연인, 가족과 인생 사진을 찍으며 로맨틱한 순간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홈피발췌
3년만에 다시 돌아온 크리스마스 마켓!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마법같이 그대로 옮긴 듯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 크리스마스 마켓 일시 : 22.12.16(금)~23.01.01(일), 11:00~20:00
[돌아온 산타빌리지와 함께 준비한 빅 이벤트]이번 12월 한 달 동안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을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엄청난 선물이?
카페 노티드의 힙하고 아기자기한 굿즈부터 디즈니의 귀여운 캐릭터 인형과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유모차, 그리고 대망의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숙박권까지!
산타가 준비한 환상적인 선물을 놓치지 마세요.
- 기간 : ~23.01.01 (일)
- 필수 해시태그 : #파라다이스시티 #매지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마켓
- 필수 위치태그 : 파라다이스시티
- 경품 :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디럭스 숙박권 1매, 노티드 굿즈, 디즈니 인형, 스토케 등
- 발표 : 23.01.05(목), 당첨자는 개별 DM으로 안내 예정
- 참여방법 :
① @pcitykorea 팔로우&이벤트 좋아요 꾸욱!
②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파라다이스시티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위치태그와 함께 업로드
③ @pcitykorea 를 태그하고 간략한 후기까지 남기면 당첨 확률 UP!
*경품에 따라 당첨자에게는 제세공과금이 부여됩니다.
*본 이벤트에 당첨된 사진은 파라다이스시티 SNS 콘텐츠에 활용될 예정 입니다.
루돌프가 꽤나 실제같아요.
실제 같은데다가 루돌프사슴 마차라서 엄마와 아이들이 사진찍으려고 줄을 길게 늘어섰어요.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선물상자를 보기만 해도 뭔가 많이 받아가는 느낌이 드네요. 행복해 집니다.
저기 보이는 집안으로 들어가보니 이곳도 잘꾸며져 있었어요.
집안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마치 사람이 살고 있을 것처럼 잘 꾸며놓아 사진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뭐니뭐니해도 크리스마스엔 선물박스가 보기 좋죠~받고 싶은 선물이 뭐였더라?ㅎㅎ
코로나로 인해 3년만에 다시 돌아온 크리스마스 마켓~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마법같이 그대로 옮긴 듯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2층으로 올라가서 바라보니 전체가 다 보이더군요.
크리스마스에 인파가 다 이쪽으로 왔을까요? 어딜가도 오늘은 인파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시 1층으로 내려가봅니다.
저길 보니 호텔, 카지노로 가는 길이 있네요. 가봐야 겠어요.
이왕 온거 여기저기 다 둘러보기로 합니다.
비싸서 그렇지 참 맛있어 보이네요. 일반 빵집하고는 좀 차원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굿!!!
1층에서 보니 한눈에 볼 수 없어서 윗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양탄자가 깔려있는 계단을 올라 2층으로 올라가서 바라보려 합니다.
역시 높은 층에서 바라보는 모습은 늘 광활하네요.
근육질 유니콘? 뿔은 안달려있으니 날개달린 말~
올해 목표가 근육질 몸매로 만드는 거였는데 실패했네요. 내년으로 패쓰~ㅎ
오늘 하루도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돌며 힐링하는 하루였어요~
댓글은 내던지듯 달지 마시고, 부디 정성스럽게 달아주세요. 보완할 거 있다면, 최대한 보완할게요~감사합니다.